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쳐야뜬다 y대 아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8. 23. 16:21


    뭉쳐야뜬다에 나온 y대 아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패키지 여행을 하는 'Y대 아이유'에게 인기투표를 맡겼는데,




    이 여학생은 대학 동문인 서장훈을 1위로 뽑았고, 2위로는 김성주, 3위 안정환, 4위 정형돈, 5위 김용만 순으로 호명했다.  



    의기양양한 서장훈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였고 다른 멤버들은 '어떻게 서장훈이 1등이야?' 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서장훈은 '이거 편집하지마. 이거 편집할 거면 내가 나온 모든 걸 날려. 난 이게 가장 중요해'라고 강조했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38회 방송 소개 ( 뭉쳐야 뜬다 2017년 8월 15일 방송, 가격, 가이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패딩, 의상, 신발, 운동화, 옷, 다음여행지, 여행사, 하나투어, 시청률, 재방송, 회차정보, 다시보기 ) 지난 37회 방송 보셨나요? 인적으로 꽤 재미있게 보았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38회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캐나다 시닉 케이브, 마운틴 코스터 액티비티, 네이처 어드벤처, 가이드 펠선생 일반인 Y대 연세대 동아리 고유리 윤지영, 가수 이수영 노래 호텔 촬영장소 캐나다'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여행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네요. 캐나다 대자연 속 작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네이처 어드벤처 시닉 케이브 "영화 세트장 같애~" 자연의 위대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닉 케이브 김용만 : 이야~ 동굴로 들어오니 온도가 달라지네.. "굉장히 좁은 통로에요. 섣불리 도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중간에 끼일 수 있어요" 얼핏 봐도 엄청 좁고 무서워 보이는 통로 김용만 : 난 이리로 갈게 의기양양 김용만, 김성주 무모한 도전?! 그러나! 입구부터 시작된 좁고 어두운 공간 암만봐도.. 이 동굴 입구부터가 심상치 않다 서장훈 : 가시죠~ 마.. 거인 서장훈도 도전?! 과연 이들은 동굴을 통과 할 수 있을까? 그리고 익사이팅의 끝판왕, 마운틴 코스터 최대 시속 40KM 놀라운 속도 스릴 만점 액티비티 현장 프로 패키저들의 취향저격 스피드 놀이기구 서장훈 : 이거는 뭐 몸무게랑 키, 제한 없어요 액티비티 무경험자 서장훈 생애 첫 액티비티 설렘 & 긴장 가득 서장훈 캐나다 액티비티 첫 경험기 Y대 연세대 동아리 선후배 고유리, 윤지영양 일반인 가수 남성듀오 어니언스 이수영 서장훈, “새로운 사람 만나기 겁나..” 감춰뒀던 속마음 고백! 여행을 하며 멤버들에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된 장훈! 인생 선배로서의 따뜻한 조언을 건네는 용만에게 조심스럽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처음 알게 된 장훈의 솔직한 속내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가 겁나요... 이제 자신이 없어요.” 그동안 밝힐 수 없었던 그의 못다 한 이야기는? 신입패키저 서장훈 vs 프로패키저 김용만! 패키지ver. 브레인 서바이벌! 가이드 펠선생과의 호흡 척척! 패키지 예습이라도 한 듯 지적美를 뽐내는 장훈! 기야 만렙 패키저 용만을 도발하게 되고! 뇌섹남 자리를 놓고 용만은 장훈과의 퀴즈 대결을 제안하는데..! 두 남자의 자존심을 걸고 펼쳐진 퀴즈 대결! 그 결과는? 빅후니, 생애 첫 액티비티에 도전하다! '2m 7cm’라는 남다른 사이즈 때문에 44년 평생 액티비티와는 담을 쌓았던 서장훈! 캐나다 산속을 달리는 마운틴 코스터를 만나 44년 묵은 설움을 풀다! 코트를 지배했던 서장훈, 하지만 놀이기구 앞에서는 生초보일 뿐! 거대한 몸집과 반비례하는 콩알 심장을 인 하게 되는데..?! 그가 스릴 넘치는 속도의 마운틴 코스터 앞에 거대 겁쟁이로 전락한 사연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